자주하는 질문
전문 상담사가 친절하게 안내해드립니다.
[요금제 및 결제문의] 사용 중에 언제든지 용량을 추가할 수 있나요?
네, 물론입니다.
용량은 100GB 단위로 업그레이드 가능하시며 기본적으로 만료일 이후 변경된 요금제로 적용되나, 빠른 업그레이드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1811-9881)로 문의하시면 남은 사용일을 일할 계산하여 차액을 별도 청구해 드리며 빠른 서비스 적용이 가능합니다.
[요금제 및 결제문의] 요금제 별 제공되는 다운로드 트래픽 용량이 어떻게 되나요?
다운로드 트래픽 용량은 요금제 별로 제공되는 사용 용량의 2.5배까지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(무료 계정 및 슬림 요금제 제외)
[요금제 및 결제문의] 요금제에 기재된 파일 크기 무제한은 무슨 뜻인가요?
슬림(Slim 30GB) 요금제와 베이직(Basic 50GB) 요금제의 경우, 파일 업로드 시 2GB 이하의 파일만 업로드 가능하며 2GB 이상의 파일 업로드 시 파일을 분할하여 업로드 가능합니다.
스탠다드(Standard 100GB) 요금제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할 경우, 파일 사이즈에 무관하게 업로드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[요금제 및 결제문의]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용량이 초과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 후 홈 화면에서 사용 용량과 남은 용량을 확인 가능하며 용량 초과 시 더 이상 업로드가 되지 않으므로 고객센터(1811-9881) 문의하시면 요금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.
[요금제 및 결제문의] 카드 결제의 경우 영수증을 따로 받을 수 있나요?
네, 관리자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영수증을 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※ 관리자계정 로그인 → 설정 → 요금제 → 결제정보 우측 영수증 아이콘(청구내역) → 다운로드 누르면 영수증 다운로드 가능
[요금제 및 결제문의]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유료 결제는 카드 결제와 계좌이체로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.
- 카드 결제 시
1. 클라우다이크 웹 관리자 로그인
2. 왼쪽 하단 설정(톱니바퀴 아이콘)
3. 요금제
4. 변경할 요금제 선택 및 결제 카드 정보 입력
5. 요금제 결제하기
- 계좌이체 시
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(계좌이체 결제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.)
--T. 1811-9881
--E. support@cloudike.io
--홈페이지로부터 챗 이용